맛집&놀거리

벙커힐 파주 대형카페 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N잡 회사원 2023. 6. 15.

파주에는 예쁜 대형카페가 참 많죠!! 배도 채울 겸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다는 벙커힐 파주에 갔어요. 근처에 아울렛도 있어서 쇼핑하다 가기도 좋고 주차장도 2개나 있는 파주 대형 카페입니다.

 

 

 

 

1. 벙커힐 파주 대형카페 기본정보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로 60

 


영업시간
10:00 - 22:00
- 식사 메뉴 라스트 오더 : 20시

 

전화번호
031-935-5339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벙커필 파주 대형카페 인테리어

건물건물
벙커힐 파주

벙커힐 파주는 외관부터 고급진 대형 카페예요.

주차장은 1주차장/ 2 주차장이 있고, 저는 카페 앞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야외석
벙커힐 파주

 

야외석도 정말 많아서 선선한 여름 늦은 저녁에 오기도 좋은 카페예요. 제가 간 날은 비 예보가 있던 날이고 좀 추웠던 날이라 그런지 야외석에는 한 팀도 없었어요.

 

 

 

카페
벙커힐 파주 대형카페

대형 카페여도 좌석간 거리가 가까운 곳이 많은데, 벙커힐은 좌석 간 거리가 굉장히 넓었어요.

그래서 조금 더 편하고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카페예요 ㅎㅎㅎ

일요일 3시쯤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손님도 많이 없어 한산했던 카페예요.

 

 

테라스석
파주 대형 카페 추천

 

테라스 석도 있는데, 여긴 좌석간 거리가 내부보다는 가까운 편이에요. 인테리어가 예뻐 여기서 먹으려 했지만, 에어컨이 없는 탓에 더워서 몇 분 앉다 바로 실내석으로 이동했어요. 

 

창가마다 커텐이 있어 뜨거운 햇빛을 피하고 싶으면, 커튼을 쳐도 돼요. 환기와 냉난방이 안 돼서 많이 더우니 여름보다는 선선한 봄/ 가을에 테라스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벙커힐 파주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에 분수대도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계단 뒤에는 다인실 룸이 3개정도 있어요.

다인실 룸에 있고 싶었지만, 저희는 두 명 밖에 없어서 다인실 룸은 포기했어요 ㅎㅎ

 

 

벙커힐 파주 대형카페

2층은 일층과 전혀 다른 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이층에는 한 팀 밖에 없었고 정말 조용해서 책 읽거나 공부하러 오신다면, 2층을 추천해요 ㅎㅎ

 

 

 

 

 

3. 벙커힐 파주 브런치

벙커힐 파주 브런치

카운터 오른쪽에 위치한 곳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사진보고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ㅎ 

카운터 기준 오른쪽에 위치해 있으니 이 곳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주 대형카페 베이커리

 

빵 종류는 4~6종류 있었고,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

대신,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을 세트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어서 소금빵을 먹기로 했어요. 일반 소금빵보다 1.3~1.5 배 정도 큰 소금빵으로 크기가 커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파주 벙커힐 음료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을 골랐고, 그 중 하나는 소금빵 세트 할인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음식을 파는 메뉴판은 따로 있고, 메뉴판을 보고 브런치 메뉴를 주문했어요.

 

벙커힐 파주 내돈내산

벙커힐 파주 리뷰를 보니 부라타 피자가 정말 맛있다는 극찬 리뷰를 봐서 부라타 피자 하나와 크림 파스타를 골랐어요.

 

소금빵 아메리카노 set 7,000

아메리카노 5,500

부라타 피자 25,000

크림파스타 17,000

총 54,500원을 결제했어요.

 

 

커피
벙커힐 파주 대형카페 추천

상대적으로 빠른 준비가 가능한 커피와 소금빵을 먼저 받았어요.

소금빵은 겉면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정말 맛있는 소금빵 이었어요 ㅎㅎㅎ 일반 소금빵에 비해 크기도 크고 set로 사면 가격도 저렴해서 오신다면 간식으로 소금빵 강추해요 ㅎㅎ!!

 

 

크림 파스타와 빵
벙커힐 파주 브런치 파스타

벙커힐 파주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크림 파스타!!

사진으로 볼땐 크림이 굉장히 묽어 보여서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묽지 않은 꾸덕한 크림 파스타로 일반 파스타 집보다 더 맛있는 크림 파스타였어요ㅠㅠㅠ

 

벙커힐 파주 크림 파스타

요즘 파스타집에 가면 묽은 크림파스타를 정말 많이 봐서 시간이 가면 갈수록 크림 파스타에 대한 만족도가 점점 떨어지고 있는데, 벙커힐 크림 파스타는 파스타만 먹으러 와도 될 정도로 꾸덕꾸덕하고 진한 크림파스타여서 만족하면서 먹은 파스타예요.

 

꾸덕하고 그리고 빵도 줘서 빵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부라타 피자
벙커힐 부라타 피자

블로그가 극찬한 부라타 피자!!

부라타 피자도 맛있었어요 

 

 

부라타 피자부라타 피자
벙커힐 파주 브런치

신선한 야채와 짭짤한 햄 그리고 부라타 치즈도 맛있게 먹었어요.

 

4. 벙커힐 파주 내돈내산 후기

피자와 파스타
벙커힐 파주 브런치

벙커힐 파주는 블로그 리뷰를 보고 간 곳인데 생각보다 기대 이상 인 곳이었어요. 

 

<장점>

우선 손님이 많이 없다는 점이 좋았어요. 대형 카페라고 해서 가면, 카페는 정말 크지만 그만큼 손님이 많아 자리싸움/ 주차 공간 부족으로 아침 일찍 가지 않으면 주차하기 어려운 곳이 종종 있어요. 하지만, 벙커힐 파주는 그런 인기 많은 대형 카페는 아니었는지 손님도 많이 없고 한산해 주차/ 자리 선정 모두 쉬운 곳 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음식이 정말 맛있었어요. 대형카페는 인테리어로 승부하고 음식은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벙커힐 파주는 음식 맛이 정말 좋아 음식점을 해도 될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카페예요 ㅎㅎ!! 

그래서 식사도 하고 여유롭게 쉬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는 브런치 맛집이에요 ㅎㅎ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 정말 강추합니다

 

 

<단점>

빵 종류는 많지 않아서 대형 카페에 있는 그런 수많은 종류의 베이커리 카페를 기대하셨다면 실망하셨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이 내부가 아닌 건물 밖에 있다는 점도 단점인 것 같아요. 화장실은 깨끗하긴 했지만, 그래도 카페 내부에 있는 화장실을 더 선호해서 화장실이 외부에 있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댓글